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ABOUT SNOWPIPE

NEWS

[보도자료] 모바일 RPG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26일 정식 출시

관리자2018-11-02

첨부파일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_보도자료_2_re.jpg
관리자2018-11-02

게재일: 2018.04.26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양대 마켓 동시 출시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세가게임스의 ‘사쿠라대전’ IP를 활용해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를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도 수많은 팬층을 확보한 일본의 인기 IP인 ‘사쿠라대전’은 도시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쳐 싸우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틱 어드벤처 게임이다. 원작이 존재하는 게임인 만큼, 팬들의 기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고민을 거듭해 개발한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는 지난 3월 2일 CBT를 진행했으며 팬들로부터 원작의 스토리를 나무랄 데 없이 녹여내는 데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26일 정식 서비스 되는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에서는 원작의 스토리를 재현한 ‘전투스토리’, 합동스킬을 위해 호감도를 쌓는 ‘드라마틱 스토리’외 ‘리볼버 캐논’, ‘모의훈련’, PvP 콘텐츠인 ‘화격단 격돌’ 뿐만 아니라 CBT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스노우파이프는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정식 출시를 기념해 4월 26일부터 5월 3일까지 ‘런칭 기념 미션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와 교환할 수 있는 ‘벚꽃 수집 이벤트’, ‘연속 출석 이벤트’ 등 신규 대원 카드를 획득 가능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노우파이프의 김정익 대표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가 롱런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통해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